카테고리 없음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주요 체중 감소 팁

테크닉아항 2020. 7. 30. 19:05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주요 체중 감소 팁



많은 사람들이 체중을 견디지 못하고 고군분투한다.


헌신과 일관성이 체중 감량의 핵심이다.


여기 여러분이 길을 가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조언과 기술들이 있다.




체중을 줄이려면 칼로리 섭취를 기록한 일기를 유지하십시오.


여러분이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를 볼 수 있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과식을 덜 하게 될 것이고 더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도록 동기를 갖게 될 것이다.


좋은 운동요법은 중요하지만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기 위해 운동을 한다면, 그 일을 끝내기 위해 심혈관 운동에 집중하라.


이러한 종류의 운동은 당신의 심장 박동수를 높이고 당신의 몸이 저항성 운동보다 더 많은 지방을 태우게 한다.


운동하는 동안 심장 박동수를 높게 유지하는 것은 심장 박동수로 간주되므로,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을 찾도록 노력하라.




살을 빼는 좋은 방법은 제니 크레이그와 같은 단체에 가입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곳에서 도움과 지원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집에서 얻을 수 있는 식사 같은 자원들을 찾을 수 있다.


여분의 돈을 감당할 수 있다면 이런 조직들은 현명한 투자가 될 수 있다.




살을 빼는 좋은 방법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 물이 차가우면, 그것은 여러분의 신진대사를 증진시킬 수도 있답니다! 그렇게 차가운 물을 마시면 체온을 올리도록 강요하는 것이고, 이는 결국 신진대사를 증가시킨다.




동기부여를 위해 당신이 즐기는 운동과 신체활동을 선택하라.


체중을 줄이고 체중을 줄이려면 몸을 움직여야 한다.


자녀와 함께 놀거나, 가족, 친구들과 함께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좋은 운동 비디오를 즐기는 것과 같은 즐거운 형태의 운동을 선택하라.




살을 빼는 것이 주된 목표라면 심혈관 운동을 하고 싶을 것이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근육을 키우는데 유용할 수 있지만 실제 체중 감량은 심근 강화 운동에서 비롯된다.


체중 감량은 심장 박동수를 얻을 수 있는 활동에 의존할 때 종종 더 효과적이다.


웨이트 리프팅은 체중 감량이 아니라 근육량 증대에 좋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통해 목표를 달성할 때 자신에게 건강한 보상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가까운 스파에서 새로운 운동복, 운동화 또는 치료를 받으십시오.


당신의 새로운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을 구매하고 당신을 이 멋진 곳으로 오게 한 행동을 강화하라.




운동 스케줄을 짜라.


만약 당신이 일정을 잘 잡지 않는다면, 당신은 체중 감량보다 다른 것들을 우선시 할 것이다.


매일 당신이 항상 운동할 규칙적인 시간을 고르시오.




체중 감량에 들어가는 한 가지 환상적인 방법은 칼로리를 그렇게 많이 섭취하지 않는 것이다.


매일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함으로써, 여러분은 불가피하게 살을 빼게 될 것이다.


또한,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먹어서 배가 너무 고프지 않도록 해야 한다.


물은 또한 배고픔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팁은 대부분의 의사들을 완전히 미치게 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흡연자라면 살을 빼도록 돕는 좋은 방법은 담배를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특히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는 그렇지 않다.


흡연은 많은 사람들에게 심각한 습관이고, 담배를 끊는 것은 궁극적으로 니코틴을 음식으로 대체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


당신의 식습관은 당신을 더 살이 찌게 할 수 있다.




여러분이 살을 빼려고 노력할 때, 여러분을 지탱해 줄 피트니스 파트너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두 분은 운동과 다이어트를 함께 할 수 있고, 두 분이 겪고 있는 모든 문제를 공유하고, 성공할 때마다 축하를 할 수 있다.


대답할 사람이 있으면 게을러질 확률이 낮아지고 형편없이 먹기 시작할 것이다.




남은 음식을 먹는 것은 살을 빼기 위한 건전한 전략이 될 수 있다.


맛있고 몸에 좋은 저녁밥을 만들어 먹으면 다음날 먹을 수 있도록 조금 더 익혀라.


예를 들어, 만약 저녁이 치킨 샐러드라면, 여분의 음식은 다음날 점심으로 피타 샌드위치가 될 수 있다.


이것은 패스트푸드점심보다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시간과 돈도 절약해준다!



여기 조언이 있으면 살을 뺄 수 있다.


이 지식은 여러분이 원하는 체중 감량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변화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전념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그러면 너는 살을 뺄 것이다.